클래스 라이브러리를 웹에서 다운 받은 후 동적로딩하면 더 좋지 않을까? 란 생각에 다운로드받는 부분도 찾아봤다..
private void Download(string strModule)
{
try {
WebRequest ttt = WebRequest.Create("http://indra17.mireene.com/Test/" + strModule + ".dll");
WebResponse mmm = ttt.GetResponse();
Stream kkk = mmm.GetResponseStream();
int BUFFER = 1024;
BinaryWriter bw = null;
BinaryReader br = new BinaryReader(kkk);
try
{
Byte[] data = new byte[BUFFER];
FileStream fs = new FileStream(System.IO.Path.Combine(m_strSavePath, strModule + ".dll"), FileMode.Create);
long total = 0;
int recv_size = 0;
long prg_value = 0;
long time = 0;
try
{
bw = new BinaryWriter(fs);
while (true)
{
recv_size = br.Read(data, 0, BUFFER);
if (recv_size <= 0) break;
bw.Write(data, 0, recv_size);
total += recv_size;
}
Console.WriteLine("Download Size = {0}", total);
}
catch (Exception ex)
{
Console.WriteLine(ex.ToString());
}
finally
{
if (bw != null) bw.Close();
if (br != null) br.Close();
}
fs.Close();
kkk.Close();
mmm.Close();
} catch (ArgumentNullException ane) {
Console.WriteLine("ArgumentNullException : {0}",ane.ToString());
} catch (SocketException se) {
Console.WriteLine("SocketException : {0}",se.ToString());
} catch (Exception e) {
Console.WriteLine("Unexpected exception : {0}", e.ToString());
}
} catch (Exception e) {
Console.WriteLine( e.ToString());
}
}
'develop > window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HTML 저장 유의사항 (0) | 2011.03.09 |
---|---|
C#에서 클래스 라이브러리 동적 로딩 (0) | 2010.09.29 |
C# ActiveX 만들기 (0) | 2010.09.29 |
ActiveX 에서 다른 ActiveX를 생성할 때 주의점 (0) | 2010.07.29 |
IObjectSafety (1) | 2010.02.03 |